정령무기 체인 이거 쓸 때마다 별자리 같아서 너무 예쁨..
환생하면 환생살 빼고 가슴 근육 키우고 어찌고 하려고 온천에 자주 앉혀두는데 물 흔들리는거 너무 예쁜거 같아여.

뭔가 이런 물 잔잔하게 깔린 지역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해바라기 너무 좋아요..

 

// 꼬까옷 해바라기 신나신나 스샷들 캐릭터만 있음.

...더보기
파댜루루 미니돌 생겼어여 귀여워ㅠㅠ

해바라기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어요.

깔창 끼면 예쁠 줄 알았어요!

그래도 역시 제일 좋아하는 옷은 디에티!

//언제나 그렇듯 시답지 않은 캐릭터 로그들.

...더보기

이 나무 인형 특히 센마이에 있는거 설정 있어서 무슨 책에서 알려줬던거 같은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 나네여..

키포션+깔창 때 ㅋㅋㅋ 로긴 화면에서 완전 떡대가...

네가 삐진 말을 할 때마다 너무 좋으더라.. 정령무기 업뎃 이후론 말 안 하게 되어서 아쉽네여..

아 장갑 따라 손 모양 바뀐다고 해서 시험해봤는데 진짜였음 빵터짐.
촌장집 그림 넋부랑 소 언제 봐도 귀여워요오..

 새 꼬까옷 사고 신나서 찍은 스샷이었네여.

뷰킷 나왔을 때 눈 모양이랑 색 바꿀까 고민했는데 일단 살 돈이 없었고(...)

하이라이트 눈은 애매해서 결국 그대로 갔어요... 캐 설정상? 성격으로는 두번째가 맞는뎈ㅋㅋㅋ

취향은 지금이라 항상 고민스럽네요.

얼굴 형에 따라 이렇게 입 떨어지는거 ㅋㅋㅋ 어쩌면 좋니..

타일이 너무 비싸요..............너무 잘 안 나와요..ㅠ.ㅠ...좀 넉넉하게 풀어줬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키트에 넣는다면 그 키트에서도 너무 안 나오고... 차라리 올윙키트 처럼 낭만농장 몰이 키트를 내던가..ㅠ..

만우절 때 이거 딱 4개 얻었쪄....소리... 소리 날만큼 걸을 새도 없어...

폭포 샀는데 묻혀서(ㅋㅋㅋ) 아쉬움... 그래서 쌌구나..

그래도 경계 잘 유지해서 찍을 수 있어여 좋아여..

귀여운 미르올인형쨩상.

유물수첩 하려는데 너무 안 나와서 혼남...

힘냈어..

교역도 해야 하는디...

아니 어떠헥 이럴 수 있죠?!

지옥의 마창경기.

지옥의 새우볶음밥.

아 수국ㅋㅋㅋㅋ등부류ㅠㅠㅠㅠ후레쉬...

// 여름 프리시즌 이후 스샷. 특별조 포함한 일상로그2 (스압이라 나눔)

...더보기
카나나나 귀엽지만 이 고릿짝 개그 못 웃겠음...ㅠㅠㅋ
마비노기 스킬 드래그로 순서를 바꿀 수 있는데...

요 단축키 관련임... 이 화면에서 e를 누르면 회피가 사용됨.. 근데 스킬창 끌 때 전투탭으로 해둬야 회피가 됨ㅋㅋㅋ

제일 미스테리한 단축키임.

그래서 보통 이거 쓰시는듯.. 저두 이거에 적응중이에여..

이거 뭐 이야기하려고 했는지 기억 안 나는데 걍 상단 단축키 좀 늘려달라는 이야기였던거 같아여.

헤헷 겨울 프리시즌 끝무렵에 복귀해서 여름 프리시즌 할 때까지 하고 있네요.

헤헷 새 꼬까옷 모션 없을거라고 생각하고 샀는데 모션 있어서 기분 좋았음.

카오르랑 드디어 연회 가봤어여. 너 누구야! 했는데 역시나 우리 카오르다..

새 꼬까옷이 스태프 외변한거랑 잘 어울려서 좋았음.

요즘 얼굴이 저 상태로 굳어요 ㅋㅋㅋ

캐트시를 얻기 위한 노오력..

어흐흐흑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 의자류 잘 쓰지도 않는데 너무 귀여움...

프리시즌 기간 동안의 버프창 난리남..

10일 풀 출석이었는디 이거 너무 하지 않나요..(눈물)

수탉 < 암탉 < 병아리 순으로 쫓는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렬이...

인벤정리 이렇게 딱 되면 기분 좋음...

인형 가밥 줍는 속도보다 떨구는 속도가 더 빨라서 우수수수수 ㅠㅠ

우리집 똥손이....

또잉..

아직 에르그가 뭐닞 모르는데 일단 줘서 뭔지 모르고 일단 주 무기에 붙였어요(..)

후회하면 후회한대로 어떻게든 되겄지.. 했는데 다른 종류의 후회를 하게 됨..

저 무기에 정령무기 추가된 것도 이렇게 발랐거든여..

새벽달인이 나와서 발라주려다가(.............)

깨먹었습니다(..............................................)

이것도 두번 연속 실패해서 깨먹었습니다. 총 3연속 깨먹기(...)

그래서 그냥 바르는거 포기하고 새거 사서 다시 개조하고 다시 정령 발라줬어요... ㅠ_ㅠ)..

그랜마 시험 때문에 한번 무도대회 다녀왔어여..

특별조 부상 처음 봤어여 ㅇㅁㅇ) 다른 애들도 보고 싶은데.. 애들을 다 성공률 높은 데롬나 보내서리..

옷 염파트 한번 바꿔볼까? 하고 이것저것 해본거네요.

갑자기 인형탈 머리가 너무 갖고 싶어서 충동구매했습니다.

마비에서 제일 재밌는 포션제조~

반호르 포제 관련 없는거 너무 세심해여ㅠㅠㅠ

광명은 결국 못 뽑았지만 심연냥 겟또~!

냥냥 보석함 귀엽쓰.

펫포인트 아이콘도 귀엽쓰 ㅠㅠㅠㅠ

헤헷 첫 그랜마 달성!

몽라 퀘가 드디어 왔는데 도저히 할 스펙이 안 되네여 ㅋㅋ

에일렌 어머니 설정이 있는거 같은데 어머니 누구였을까여..

몽라는 커녕 이 퀘스트도 못 깨고 있습니다(웃음)

쉬는게 아니잖아아~~~~!

상황 보고 텍스트도 다른거 너무 ㅇㅁㅇ)b

정령 인터랙션.. 이럴 줄 알았으면 체인도 남검이로 할걸 그랬나봐여(ㅋㅋ)

쿠폰으로 받은 정령 형상변환 플레어.. 정령무기 빛 색..? 레벨 색..? 에 따라 다른건지 저는 금색 불꽃이네여..

으아아....

 

-

// 그기 뭐여 15주년 이벤트..

...더보기
하필 이리아에 있을 때 해가지고 기분이 또 묘했어여(..)

와 톨비쉬랑 키워드 대화한다 ㅠㅇㅠ 넘머 좋음.

ㅋㅋㅋㅋㅋ 오라오라오라 너무 웃겼음.

안녕 내 사랑 너무 보고 싶었어...ㅠㅠ

우와아앙 아이리이이 ㅠㅠㅠ 너무 반가웠어요.

ㅎㅎ 한장 남았는데 저거 다 아니었음.

쓰담쓰담이야!

우와아앙 여신상 가방 짱 커요 좋아용!!!

근데 세로 가방 좀 내줘어~~!!! 아니면 이벤 가로 한줄 더 늘려주던가~~!!!

모터 돌리는 이상한 고양이..

아 대사 왤케 슬픔 ㅠㅠ

이보쇼 개발자 냥nya~ 반! 당신 때문에 바쁜거 아니오.. 이벤트 좀 쉬엄쉬엄 내시오 죽겄소..

우리 2주만 제발 쉬자... 1월부터 쉬질 못하고 있소.

개발자도 밀레시안인게 너무 좋은듯..

개발자 자학 개그들 볼 때마다 사실일거라 슬프긴 한데 슬슬 이런... 형태가 아니라 진짜 정책적으로 환경 개선 좀 되었으면 하는 마음........................15년 째 똑같으면 어뜩해.........

여튼 짠한건 짠한거라 0과 1의 개발자에게 0과 1의 맛난걸 줘봄..

에라이...

알반 친구들 만나서 너무 반가웠어여ㅠㅠ

아니 우리 아벨린 친구 왜 안 찍었찌.. 분명 찍었는데 ㅠㅇㅠ

당연하지만 npc찾기나 미니맵에도 안 보이는 카즈윈.

생각보다 스샷을 안 찍었는데.. 그게 이벤이 너무 폭풍처럼 몰아쳐서 지쳤던거 같아여... 쉬고 싶어... 살려줘..ㅠ..

-

Posted by 박 기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