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멘마하는 제가 정말 좋아하던 마을이었는데요...

이번에 콘서트홀 생기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가장 좋아하던 공간 풍경이... 풍경이.......ㅠㅠ...

아 건물은 정말 예쁜데 하필 저기에 둬가지구.......... 좀 슬프네요...

 

이멘마하의 그 도시+물 느낌이 대체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현재 많이 속상합니다.......

 

별사탕 먹으면 옆에 저거 뜨는거 너무 귀여워요 ㅋㅋ

 

아포칼립스 스포가 담긴 포스트로 돌아온다고 했는데 첫 퀘스트부터 못 깨고 있어서요...

다음 이 시간에 봅시다요 여러분...

 

 

// 감히 누렙5천짜리가 나를 상대하려 하다니.. 아포칼립스 첫 퀘스트 관련만 있는 접은글.

+0190520에 추가된 내용. 첫 퀘 깼다ㅠㅠㅠㅠㅠ

...더보기

3번 죽었어요.. 더 강해져서 가기로 했습니다..

케흘렌 네 이놈.. 내가 네 인형 가방을 얼마나 귀여워했는데 이러느냐..!

 

 

크으ㅠㅠㅠ 아드 주는 이벤+이번에는 제대로 준비해서 가서 깼습니다. 으흐흐.. 아드쨩상 최고된다..

스크립트 굳이 이렇게 다 안 찍어도 될거 같은데 싶어서 다음에는 좀 줄어들지도 몰겠으여(...)

 

// 아르페지오 콘서트홀 관련 및 기타 일상 스샷.

...더보기

고양이 찍어야 한다..

토끼 귀여워요오ㅠㅠ

 

꼬찔꼬질한 매듭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은행에 넣어둠.. 안 버린다 진짜..

이 퀘 끝내자마자 나 검은 고양이 펫 없으면 죽어..! 하면서 호다닥 샤말라한테 찾아갔는데 샤말라가 파는 냐옹이는 다크러블이라 더 색이 옅더근여.. .슬픔...

 

스카하 해변 뿐만 아니라 반호르도 달이 크네요. 심지어 예쁘게 진다!

은행 저거 뭐라 해야하지 간판..? 로고..? 엠블럼..? 귀엽지 않나요.

으흐흑.. 이놈의 퀘 때문에 요즘 늘 살 쪄 있습니다... 디바옷은 너무 티가 나서 지금은 다른 옷이에요.

하프 없었는데 뙇 나와줘서 좋았으여 ㅋㅅㅋ

카오르 고유 무기 인형술이었다는거 이제 알았어여 ㅇㅁㅇ))) 활인줄 알았는데!

로간 표정 `^`) << 이 표정이라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도 찌푸리고 있구.

근데 눈이 너무 강아지상으로 쳐져서 귀엽슴..

 

별똥별 찍으러 갔다가 하늘만 찍고 옴..

헤헤 예쁜 플루트 생겼어요 아이 좋아.

염색을 했는데 염색하고 찍은 스샷이 없네요.. 왜지..orz..
하프는 염색해둔 스샷이 있었어여 하얗고 파랗고가 역시 넘 좋아여..

흐흐흐 건물이나 야간 분수대 같은건 참 이쁜데 말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던 이멘마하 특유의 운치는 사라져버렸습니다.. 슬퍼요..

이멘마하 개편 해준다고 해서 기대 많이 했었는데.............ㅠㅠㅋ

 

꿀법 사체 설명 너무 센티해애ㅕ..

와 되게 좋아보이네여.

솜씨 설명이 재밌길래 찍는 김에 다 찍었어여..

별똥별 찍으러 갔다가 또 실패하고 배경만 찍고 왔습니다 ㅠㅠㅋ

남자 댄스부에서 여자 댄스부로 교체되는 과정에서 왠지 애들이 차렷 자세로 굳었어여.

말을 걸면 그제서야 춤을 추길래..

하나씩 다 말 걸어주고 마지막 한명만 내비둬봤네여(...) 지금은 어떻게 되었을지 모르겠어여.

 

^ㅇ^)........... 다음에 다시 하기로 하고 재단환 했습니다.

별똥별 기다리기.. 게자리 너무 안 떠여.........

 

아 이거 트로피 삼선 쓰렙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투아림 익스플로전 퀘스트 내용. 에아렌 사랑한다..

...더보기

에아렌 항상 있어주면 안 되겠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운...

원래는 벨바스트에 계속 에아렌 있도록 오래 퀘스트 수주 안할 생각이었는데...

이 퀘가 좀 시간 걸리는 퀘스트라 ㅠㅠ... 받았습니다.. 이제 다 받아버려서 벨바스트에 에아렌..없어............orz

헝헝ㅎ어헝허엏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흐흑 아니 힘 되찾으려고 연구하고 관련해서 여행 다니느건 알지만! 알지만!!!!!!! 따흐흐흑..

역시 슬픕니다. 힝구힝구..8ㅅ8.. 맨날 보고 싶어.. 부엉아 에아렌에게 하루 한번 편지 보내게 해죠. 편지 받게 해죠.

 

 

// 190520에 추가된 일상 스샷.

...더보기

병똥별이 떨어지는 시간이 에린 시간으로 항상 새벽녘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안 떨어지니까 좀 아쉽네요.

 

으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 이제 드래곤 있는 밀레시안이에요.. 따흐흑.. 드래곤 나오기 전에 접어서.. 없었어여..

5번만 아니면 돼.. (4번이 떠도 다시 돌렸겠지만여 ㅋㅋㅋ) 하고 돌리면 꼭 저 마지막 하나가 나오는 이유가 뭘까여..

으흐흑 고통의 랜덤..

 

여튼 새 꼬까옷이 생겼습니다. 신난다..

원래 새 꼬까옷 생기면 아발론게이트나 이멘마하 그 장소에 가서 스샷을 남겨놓는데.. 이번에 이멘마하가 저렇게 되어서 새 장소 물색 겸 다른 장소로 가보았습니다..

첫 후보는 성소 신전이에여..

이멘마하랑 같은 물색이 보이는 곳이라 나쁘지 않은데 역시 바닥이 흰색인게 아쉽습니다.....

발레스랑 필리아 오아시스도 다음에 가볼까 싶은데 거기도 비슷하게 바닥이 문제일거 같네여..

ㅠㅠ...

와중에 아드 너무 귀여워어.. 으히히히...

 

 

간 김에 배경스샷도 좀 찍었는데 역시 캐릭터 때문에 애매하게 나오네유!

 

Posted by 박 기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