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미션 트렌치코트 너무 마음에 든다.. (이전 포스트 제목)

헤일로가 생겼어요. 너무 좋아요ㅠㅠㅠ
시작은 너무 이뻤던 한가위 나오ㅠㅠㅠ옷상자에 추가해줘ㅠㅠㅠ

너무 마음에 든다..

g23까지 깼는데 스샷 정리 귀찮아서 미루고 있고 심지어 일상 스샷 정리도 귀찮아서 미루고 있는데

이번 포인트미션 트렌치코트가 너무 이뻐서ㅠㅠㅠ 올리는 포스트.

 

// 한가위 나오 이쁘다+트렌치 코트 이쁘다ㅠㅠ

더보기

이번 나오 너무 이뻤다.. 나오석 많이 쓸걸...

트렌치 코트 겟또! 염색 어케 하지 하고 망설임..

코트 일단 리화로 밀었는데 디테일이 죽음... 아쉬움이 퐁퐁함.
바지도 리화로 하려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 하고 그냥 리블로.

1차 염색.. 디테일이 죽은게 아쉬웠다..

그래서 머리색 지염으로 다시 염색함(....) 요즘 염앰 값 비싼데 좀 신중하게 할걸 그랬음 ㅠㅠㅋ

-

// 헤일로 사고 행복해서 찍은 스샷 및 정리 미뤘던 일상 스샷 몇개. (191004 추가) +특별조 외출 스포주의.

더보기

첫 헤일로입니다ㅠㅠㅠ 이번 헤일로가 많이 풀려서 가격대가 낮은 편이라 드디어 장만했어여...

아 너무 행복합니다.. 이번 키트 장렬하게 패망했지만... 확률 너무했지만...? 그러다가 나라가 이놈할거 같은데? 싶지만...

예쁘긴 정말 예뻐줍니다..ㅠ..

아 정말 이거 너무 치사하다고 생각해요(...) 3>2 였으면 이렇게 얼척 없지 않았을텐데 확률 업 기간 중에 2>1을 몇번이나(ㅋㅋㅋㅋㅋ) 당하는지................

좀 뭐랄까 키트라든가.. 고세공이라든가.. 음.. 뭐 문제는 많지만 큰 기대 없이 쓰는 거에서 그러면 미끄러질 수 있다는 걸 알고 그러니까 괜찮은데..

이런..........이런 뭔가 치사한 것들 있잖아요... 아랫 단계의 확률성이긴 하지만 사실 상 거저 주는 단계의 확률이 이렇게 치사하게 나쁠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기분 나쁜거 같아여........

돈 쓰기 너무 싫어지고 어차피 안 될거... 라는 느낌이 된달지(....) 꽝이 정도를 지켜야 돈을 쓰지 이것들아..ㅠㅇㅠ

나는 감정이 있는 ATM이다..! 기분 좋게 돈 쓰게 해줘.. 꽝이라도 기분 좋은 꽝을 주라고..!!!

와중에 이거 아이콘 너무 예쁨..

루루들 너무 귀여워어어...ㅠ

10년 전에 ㄴ꿈도 못 꿨던 그 던전을 솔플해봅니다.. ㅠㅠㅠㅠ

지금도 약해서 엄청 오래 걸렸어여..ㅋ.ㅋ.ㅋ.ㅋ...

꽃타일 좋아~!

G23 진행중이라 다른 멘트 나오더라구요..?

뭔 개소리야 그 개자식은 죽은 걸 되살려서 다시 죽여도 시원치 않아!

에일렌이 말풍선으로 엄마 이야기 언급한게 너무 궁금해서 호감도 포션까지 써서 아이데른과 에일렌에게 혹시 다른 가족 이야기 안 하나 하고 말 걸어봤는데 언급이 전혀 없네요..(...)

이상하다 뭔가 스토리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니었나..?

잡화점 간판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아가는 중에 얼었어여.
크아아아 드디어 고서 클리어! 물론 보상은 그저 그랬습니다.ㅠㅠㅋ

본캐가 운이 너무 나빠서 부캐로 여캐를 만들어줬어요!

그런데 제가 게임 캐릭터는 멀티가 안 되어서 이후로 쭉 방치중입니다.. 힝구..ㅠ..

아 카나 연회복 세상에 너무 예쁜드슈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나오면 야!!! 이걸 왜 줘!! 하고 화나지만 아이템 이미지만큼은 너무나도 귀여움.

이 연출 언제 봐도 웃겨요.

키트에서 뽑아서(......) 뽑은 김에 응애포 마시고 한동안 입고 다님.

케헤헤헤 길장님쓰 간만에 길드석 박아주시어 밀린 길포를 넣음.

아아ㅠㅠㅠㅠㅠㅠ매번 이렇게 아이콘 너무 이쁘게 내놓는거 아님??? 진짜 최고의 아트.

진짜 한가위 나오 최강 귀엽쓰.

비교용. 리화 지향의 슬픔은 리화로 염색하면 자잘한 디테일(ex 트렌치 코트의 허리띠 등)이 죽고 이렇게 분홍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리는건데요.. 무기 빛 때문에 더 분홍분홍해 보이네요..

카오르하고는 첫 외출이네요.

골드 고블린 언제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 감귤색이지 않나요?

아이스 스피어 오류로 제가 엘사가 되었습니다.

일시적이었어여 ㅅㅇ)~

도예 이벤트가 시작했지여.. 포미가 너무 힘들어서 한전 이벤인거는 좋아여 ㅇㅁㅇ)

득템하시길 바랍니닷!

새 키트옷 너무나 저희집 놈 지향색이라(.............) 갖고 싶었는데 장렬히 실패하고 미리보기나 해보는 삶..

노출이 조금만 더 있었으면 했는데 답답하네요.. 여캐는 딱 적당히 노출되어서 시원시원하고 이뻤는데...ㅠㅅㅠ

 

나중에 이 포스트 수정해서 일상스샷 추가할듯.

Posted by 박 기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