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마비 스샷 기능? (그 마비 메뉴에 있는 스크린샷 각도 고정 이여!) 쓰면 캐릭터 안 보이게 스샷 찍을 수 있다는거 이제 알았습니다.

너무 행복하다.

 

 

이벤트 하느라 바빠서 멘스하러 가기 애매한 상황이라 일상 스샷만 정리해서 올림..:3

 

// 배경 및 캐릭터 위주

...더보기

히히 피아노 생긴거 염색해서 연주우우.

 

낭농 완전 방치해놨다가 오늘 조금만 꾸며볼까 하고 경매장에서 꽃 종류 알아보다가 일단 소소하게 사봄 ㅇ//ㅇ!

근데 이거 조명이 ㅋㅋㅋㅋㅋㅋㅋ후래쉬처럼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산 가로등은 저러는디 쟈는 저럼..ㅠ..ㅠ...

 

역시 필름셰이더 쓰면 저희집 놈이 흰놈이라 안 예쁨 ㅠㅅㅠ 제 취향은 역시 완전 하얀 쪽.

근데 배경은 또 이게 더 이쁘고.

 

필름 셰이더 온.

필름 셰이더 오프.

 첼로 생긴 김에 샷샷.

 

// 인형술 퀘스트 스크립트 및 이런저런 일상.

...더보기

찐 마비 유저가 되기는 아직 멀었나 봄.. 석상노기는 도저히 못하고 잠수를 하더라도

낚시를 하건, 악연을 하건, 손에 정령무기를 쥐어주건 ㅋㅋㅋ 뭔가를 시켜놓고 해야 함..

요즘은 정령무기 손에 쥠+인형 가방으로 방직 수련용 거미줄 줍기 잠수해놓고 있음... 인형가방 너무 좋아여...

 

인현술 탭만 계속 빈칸이라 이참에 인형술 퀘 시작.

퍼거스 옷 입고 있길래 뭐지 퍼거스인가 했는디.

진짜 내내 퍼거스 리즈시절인가 설마 하면서 봤다고.

드라마에서도 썼었던 크리스티 재등장.

동물 때리는 인간은 지옥 중에서도 가장 큰 지옥에 가야 한다.

아 이거 아무리 봐도 곰이 인간아~♡ 하고 애교 부리는거처럼 보임..

씌발.. 내가 동물 때린 인간 됨..ㅠ..

정말 퍼거스인 줄 알았는디.. 아이고 휴야(ㅠㅠㅋ)

진실 추구함.

 

히히 피아노도 생겼습니다. 넘 좋아여..ㅠㅠ!

아 남검이 삐질 때 하는 대사 중에 이 대사가 가장 좋음.

 

으아앜 힐링 수련 항목 무어ㅑ.

사과 상자 귀엽쓰.. 쥐엠쓰 애플박슼ㅋㅋㅋㅋ

 

은행용 부캐 만드는 김에 새로 생긴거 신기해서 물어봤다 ㅇㅁㅇ)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들린 연주 악기들 다 웃기지만 이 둘이 제일 웃김.

 

예쁘면 찍고 싶었는데 자꾸 투명해짐 ㅠㅠ..

// 배경 및 캐릭터 위주 (190607 추가)

...더보기

아니 상자도 고퀄이더니 사과도 고퀄이고 예쁘고 ㅋㅋㅋㅋ g22 플레이 중에 먹을라고 했는디 깜빡해서 결국 배수의 진에서 잘 먹음.

윈터 포멀 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털 장식이나 어깨 장식이 너무 깨져서..

좋아하는 옷인데 입고 사냥 하긴 애매한거 같아여...

 

농장 꾸미기 빡세서 하다가 말았읍니다..ㅠ

이멘마하 제가 좋아하던 공간이 콘서트 홀 때문에 으음... 스러워서 다른 곳을 알아본다고 했지요..

지난번에 몇군데 둘러봤는데

 

필리아 오아시스 물색이 짙네요.. 수면 반사가 없습니다.

 

이건 예쁜거 같긴 한데 역시 물에 들어가야 하는 공간이고 반사는 없어서ㅠㅠㅋ

 

폭포 윗쪽은 들어갈 수 없음!

이건 하늘 이뻐서 찍었나봐요.

땅끝마을..........이 아니고 이리아 어디지 어디 끝쪽 해변..

(3주신 중에 마지막 하나를 믿는 사람들이 갔다는 대륙이 이 해변 너머에 있는게 아닐까요?)

 

발레스 하늘 참 이뻐요.

세계수 밑에 있는 물쪽도 갔었는데 여기도 ㅠㅠㅋ 이멘마하 처럼 예쁜 물은 무리더라구요.. 세계수 자체는 예뻤지만!

 

역시 이멘마하가 최고인데... 내가 제일 좋아하던 곳이... 내가 제일 좋아하던 곳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흐흑.. 콘서트 홀 위치 왜 하필..따흑..왜 하피이이이일....ㅠ...

 

멀린 옷의 가슴 보정해주는게 좋아요..

 

남캐는 상체 근육을 조금 키우는게 좋더라구요...

근데 너무 담가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빠가ㅠㅠㅠㅋ.ㅠ.ㅠㅠ

안녕.. 드럼 의자색이 완전 마젠타인게 나왔어요... 슬퍼요..

드럼 의자 왜 염색이 안 되는 걸까요? 경매장 미리보기도 안 되고...

퀘스트 열어보고 근야 포기했습니다..^ㅇ^......

 

방사능 야광 팬티..!

슈안이 제 보석을 받아주지 않았어요. 좋은 사람!! 내 보석을 받아라!

안 받아줘서 이렇게 줬어요.

걍 전에 이벤으로 준거 아드쨩상에게 줬습니다...:Q.. 은행에 계속 두기 싫어서..

이번에 나온 운동화 너무 이쁨!!

 

기본 색도 예쁜데 리블리화로도 예쁘고.

멀린 서클 의상 가슴도 보정해주고 ㅋㅋㅋ 배꼽이 보이고.. 

 

 

또 스샷 순서 섞였네요.. 연회 잠수..

프제이 신발 좋아요.

왕성 바닥 이렇게 반사되는거 너무 좋아여.

베개 싸움 옷만 하나 먹으면 바로 일일퀘만 할 생각이었는데 계속 안 뜨다 여성용 떠서 걍 팔고 샀습니다..ㅠㅋ

이번 옷도 신발도 너무 이쁨 ㅠㅠ

 

바지를 리화로 하면 청바지 무늬가 묻히길래 머리색 염색하는 아이보리 지염으로 했어여... 

더불어 성소도 (ㅋㅋ) 역시 이멘마하 거기보단 못하근여.. 

 

 

이 아래로는 킷똥...................

 

얼굴 장식 의장 슬롯 추가된거 너무 좋아요!! 이번 가로등도 너무 이뻐요!!

좀 작지만!!

안경류 많이 추가되면 좋겠네여.

 

가면류는 대부분 너무 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매한거 같아여.

그래도 안대는 만족.

안경류 정말 예쁜듯.. 지금은 너무 비싸서 무리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각도에서 안대인데 눈 보이는거 웃긴데..

안경이면 예뻤을테니.. 역시 안경을 기대해야..

 

이번에 무기 외변권 좀 싸졌길래 켈가스 외변했는데 헐... 이거 다시 염색해야 하는거군요.

 

왜 거꾸로 드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버그 아니라고 해서 좀 아쉽쓰.

모션 카드 쓰면 좀 나을까 했는데 모션 카드 써도 약간 애매하네요..

 

상담 카오르 귀여워라.

+티스토리 갑자기 접은글 안 되는디 태그로 일일이 해줘야 하네 귀찮..ㅠ..

Posted by 박 기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