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껴둔 19살포 드디어 먹어서 추가합니다. ~220807~

 

너무 놀라워서 정리하던 중인 G22 포스트도 잊고 이거 먼저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에티가 그 마비 남캐 신발 중에서도 두번째인가 세번째로 굽 높은 신발인 걸로 아는데 이거까지 더해지니까 더 커다래 보여서 으아 갑빠 뭐야 하고 왠지 어색하구..

 

 

18포 착용 후 npc 둘 비교.

비교용으로 다른 키들도 찍어둔 김에 올리고..

 

// 그 외 마나난옷이라든가 트로피 의자라든가 이거저거 가벼운 일상 스샷.

더보기

어마무시한 신상 의상!

트로피 이렇게 4개 다 모으니까 웃기면서도 뿌듯하네여.

드디어 알로하 의상두 겟. 100개 정도 남았는데 애매하게 남았네여..ㅠ

마나난 의상 받구 신나가지구 ㅋㅋ 찍은듯.

아 트로피 의자 웃겨 ㅋㅋㅋ

새 옷을 얻으면 늘 옷 찍으러 가는 곳.

의자류 좋지만 역시 저는 잘 안 쓰게 되는거 같아여(....)

ㅋㅋㅋ 18살 갑빠 좋으면서도 적응이 안 됨... 이렇게 일주일 보내다가 담주부터 허전하면 어쩌죠ㅠㅠ

이건 마나난 옷 염색하기 어렵다구 툴툴 거리는 ㅋㅋㅋㅋㅋ 아 중앙 술색이랑 망또색이랑 그거여서 이게 제일 애매한거 같음...

어찌저찌 염색은 했네요!

 

이 아래로는 정말 아무 의미없는 캐스샷 뿐입니다(ㅋㅋ)

// 190609 스샷. 위랑 별 차이 없이 마나난 의상 좋아아아아 하고 있음.

더보기

아 트롤어 이제 이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갓 의상.

페디큐어 너무 웃김 ㅋㅋ

키 커진 김에 다른 옷들 찍어뒀는데 와 진짜 체감 차이 큰듯..

이거는 나중에 그릴 때 참고하려고 찍어둔거.

-

 

Posted by 박 기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