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게이트 고양이
아발론 게이트 까마귀.

 

멘스길이 막혔습니다...

추가가 안 된게 아니고 제가 누렙 5천이 못 되어서 시작을 못하고 있습니다..

신의 기사단을 끝내니 5천까지 약 1400 정도가 남아있더라고요.

 

그동안 못 찍은 배경 스샷도 좀 찍으러 다니면서 힘내보기로 했습니다..ㅠ..

 

 

// 캐릭터 포함 배경 스크린샷 위주. 190504 추가.

...더보기
이멘마하 운치 있어여..

 

키트 결과로 새 꼬까옷이 생겼습니다.
별들이 너무 많아서 보이지 않는 건가! (ㅋㅋㅋ)

새 머리 덕에 신나서 파워 스샷 찍었슴돠.

새옷이 가슴이 보이니까(..) 상체 근육 좀만 만들러 갔다갘ㅋㅋㅋㅋㅋ너무 오래 담가둬서 둔둔이가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팔뚝은 두툼하니 굵은데 손 쪼고매요 귀엽쓰.
지금은 옥수수차랑 근육 감소 온천이랑 병행해서 이 정도로 만족했어여...

마비 모델링에 근육 만족감 얼마나 있으려구.. 했는데 숨 쉴 때마다 잘 했다는 생각을 합니다..ㅎㅎ.......

저는 마비 마을들 중에 이멘마하가 제일 좋아요.

비행 불가인게 너무 아쉬움. ㅠㅠ..

 

필름 셰이더 쓰면 배경 색감이 예뻐져서 좋은데 캐릭터가 취향이 아니어서.. 결국 꺼놓게 되네욤.

 

스샷 찍고 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날씨 점점 흐려져서ㅠㅠㅠ 예쁘게 안 찍히는 슬픔....
다음에 다시 가서 찍어야겠어여..
저희집 놈이 키높이 구두 신겨놓고 상체 근육도 좀 키워두는 편이라 떡대가 작은 편은 아닌뎈ㅋㅋㅋ

알반 애들이나 로간 옆에 세워두니까 작아 보이는거 같아여..

 

갑자기 작을 때 어울리는 옷 입히고 싶어서 급 작게 환했습니닷...

인형이 평소보다 많은거 같아여..?

 

새 꼬까옷과 새 무기를 사서 신났습니다. 파랑파랑 ㅇ><ㅇ

 

// 특별조 포함 일상 스크린샷.

...더보기

문게 타고 왔는데 개랑 양이 연합해서 곰을 상대하고 있었음. ㅠㅠㅋ

라이미라크!

크으 드디어 카나쟝상의 귀여운 마법 수련옷 봤어요!!

하고 신나하고 있었는데 배 보고 0ㅇ0.........해버림.. 여캐 의상에 배를 안 까면 안 된다는 규율이라도 있는거야!?

이 친구 또 둘려 쌓여 있어.

체인 퀘스트를 위해 옷을 줬어욤!

 

여기 또 수탉에 의한 암탉 몰림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키트 에서 이어커프를 얻었는데 머리색이랑 똑같아서 안 보이네요.

기본 헤어에 흰색 계통 좀 많이 추가해줬으면 해요!! 실버바이올렛 예쁘지만 이야다!

새로 추가된 염색 미리보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이제 경매장 지염 미리보기만 되면!

 

 

스킬 설명들 중 좋아하는 것.

캐러반 조 퀘 처음이었는데 다른 분들이 또냐고 고통 받으시는 이유를 알았음.

연금술 마스터리 B랭 찍어야 하는 인챈트를 발라놔서 전투 연금술 수련중.

이거 하다가 너무 졸려서 근 몇주를 잠을 제대로 못 자고 고통 받았는데 이 날 완전 꿈잠 잤습니다;

디에티 키높이 신발들 중에 앞에서 123 번 중 하나인걸로 아는데 그래도 로간 키가 짱 커여.
꼬득꼬득.. 이제 영입 가능한데 정작 기사단 레벨이 부족한 상황 ㅠㅠ

 

체력 증가를 노리며 닌자 환을 했는데 닌자 퀘 너무 재미 없어서 따흐흑..ㅠ.. 친구들은 귀여웠다..

 

 

외출 요청 떴을 때 갔었어야 했는디.. 카오르 영입했으니 이제 가도 되겠다고 그냥 갔다가 좀 덜 보고 왔으여..ㅠㅠ

다음엔 마법 학교 교복으로 맞춰 입고 다시 가 봐야겠으여.

카오르 영입 성공!! 인데 호감도가 부족해서 카오르의 귀여운 마법수련옷은 못 보고 있습니다..

 

아 이거 매번 산다 해놓고 까먹고 수욜이나 목욜에 떠올리고 고통 받았는데 이번주에 드디어 삼.

드디어 누렙 4천 달성!

 환 9번만 하면 됩니닷..히히..

// 특별조 포함 일상 스크린샷. (190430 추가)

...더보기

근두운이 생겨서 신났습니다 ㅠㅠㅠㅠ 솜사탕 색이야 귀여워.

 

이제 체인 퀘 하나 남았어여!!

용지염이 거불 지염이라는 걸 뒤늦게 알았습니다..ㅠ...

 

체형 만든다고 다이어트 요리류 조금 만들어뒀는데 이 영상 너무 자주 뜸..

누운 김에 잠깐 내려둬야지 했는데 인형이 소환 해제가 안 되어서.................ㅠ;;;

누운 상태에서 인형 소환 해제하게 해줘..

반호르 문게에서 아이데른 앞까지 걸어가기는게 너무 귀찮았던 자의 선택...

 

요리 던전 너무 거지 같아여... 사탕으로 때리고 싶음..

스카하에서 달이 크게 보이는거 넘 좋아여.

이거 처음 스치듯 봤을 때는 두고보자 로 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긍 카나아..ㅠ.. 카나는 카나인 걸로도 충분히 좋다구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앵커러시로 이동하려고 찍은 곳에 아이스마인 있는거에여.

체인 닿아서 얼기.. 짱 신기.

 

 

어느날 보니 페푸가 있더라구여(.................)

 

 

대따 큼!!

마비엔 유달리 이런 관계가 많은거 같아여..

킁...이게 무기나 망치에 붙었으면 좋았을 것을..

크흐ㅠㅠㅠㅠㅠㅠㅠㅠ케흘렌 인형 또 장작 아니고 무기에 저렇게 도도도도 가가지구 장작 아니네..? 하고 퉤 하고 옴

귀여워죽겄네....

 

아니 페카 일반도 혼자 못 도는데 페중을 추천하다니 이거 던전 추천 잘못된거 같아여....ㅠ

드디어 4600 달성! 앞으로 400 남았어요!

숫자가 깔끔해서 기분 좋음.

 

애들에게 얻은 키워드로 말 걸기.. 다른 애들 키워드를 왜 못 얻는 걸까여..? 톨비쉬 물어보고 싶은디..

분해로 얻은 물병 모아두고 행복해짐..

// 특별조 포함 일상 스크린샷. 190504 추가.

...더보기

아니 이 친구 누구죠. 우리 카오르를 내놔라.

카오르가 맞았습니다.

 

다른 애들은 조장바라기인데 디이랑 카오르는.. 왜 서로... 디이도 이러는 건가유..

아니 대체 슈안 몇살인걸까요?????

카오르가 알터보다는 연상이거나 비슷한 정도라고 생각하는데... 그런 카오르의 아버지의 어릴 때를 본 사람(..........)

 

우리 카오르 친구는 이제 슈안한테 잘해야겠어요..

아니 카오르 다쳐서 가면 대사 바뀌는거 이제 알음...

 

전광판 겹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레스 우편함 이뻐요.

 

지인에게 숲 보낼 일이 있었는데 수수료가 허어어어억 해버림....

로딩이 길어졌는데 페스티아 귀요미들이..

 

역시 바닥에 돈이 한가득 뿌려져 있으면 어쨌든 기분이가 좋습니다.

 

남검이 동료 드디어 땄네여!

삐진 남검이 세젤귀.

 

카오르 마법옷 드디어 봤으여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저 성격에 저 뾰족코 신발 신었다는거 넘 귀여움.

 

 

 라그린네 파트너 겟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그린네가 신들린 확률이 더 높아서 그런가 자주 이런 상황이 보여요..

라그린네는 세상 신들려서 으랴아아아~~~!!! 하고 있는데 저희집 놈은 머슥...하고 있는 상황...

// 드디어 누렙 5천 달성! ㅇ^ㅇ^)ㅇ 190507 추가.

...더보기

 

분해로 얻은 물병쓰 색 업데이트!

레플리칸 친구에게 미니포션 채집하다가 휴즈 터진 사람...

 

오미 돌면서 모은 고서가 드디어 끝이 보입니다.

 

페스티아 보물찾기 항상 타이밍 놓쳤었는데 드디어 한번 해봤어여!

크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누렙 5천 달성했습니다!!!!

아이 싱나아아.. 1월에 다시 시작했는데 5개월 걸렸네여!

 

앗 이거 전에 골렘 소환할 때 하는 대사도 찍어뒀는데 어느 포스트에 올렸을까여..

나오 의상 상자에서 나온 옷들 대부분은 그냥 버렸는데 작가의상은 귀여울거 같아서 입혀드렸습니다..

핫 그래도 저는 역시 원래 옷이 제일 좋은ㅇ거 같아여.

 

 

케헤헤헤.. 드디어 5천 달성해서 이제 다음 포스트는 아포칼립스 스포를 포함하여 쓸거 같습니다.

사실 일정 정리까지 해놓고 페리아 연대기 테스터 신청해놓은 상태였는데ㅋㅋㅋㅋ 일정 비워놨는데 테스터 떨어지면 어뜩하지..ㅠ 했는데 이제 아포칼립스 우다다 달리면 되겠다!! 하고 싕나하고 있어옄ㅋㅋㅋㅋ

 

아이 싕나 싕나.

Posted by 박 기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