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벙클 사막여우였어(..)?! 하고 놀랐지만 귀여워서 찍음.

 

아직 엔딩 못본 게임이 많은데 스팀에서 스퀘어 에닉스 할인하길래 구입해서 하기 시작.

저희집 컴퓨터가 슬슬 바꿀 때가 되어서(..) 일부러 그래픽 낮춰서 플레이중이라 스샷 퀄은 별로 안 좋네요. ^ㅇ^;

게임의 잘못이 아닙니다.

 

더보기

 

겜 시작부터 이 친구들 엉덩이부터 보면서 노동으로 할 줄은 상상도 못함(..)

뭔가 멀티용 아바타를 설정하는게 있더라고요. 금방 녹티로 되돌림.

다들 말하던 그 요리 퀄리티 오오오오..

고양이 찍어야 한다.

멍멍이 찍어야 한다.

겜 하면서 제일 많이 보는 화면(..)

쪼꼬보 쏘 러블리 ㅠㅠ

개구리 잡는 왕자.

이거 차로 가다가 보면 이벤트 떠서 멋있지만 아닐 때 도로에서 와글와글 대기 타고 있는거 보고 있으면(....) 좀 산적 같지 않나요?

요리 스샷 대체 어떻게 좋게 찍는거죠..ㅇ<-<

현실에서도 요리 사진 못 찍더니 게임에서도 이러고 있음.

아닛 이분은..

앗 나 이 아저씨 알아. 오리진 할 때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퀘스트 아이콘 디테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프롬프토가 찍어준 사진이에요! 인물 대신 찍어줘서 좋아요.

저 케이블카 같은거 타보고 싶었는디..

오색찬란 쪼꼬보!

이 소환 연출 너무 멋있음. 그리고 짱 셈.

히든 도전과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최애캐... 아라네아상..!

모그리가 포동포도하지 않아요!

이것두 프롬프토가 찍어준 사진.

이 목록이 프롬프토가 찍어준 사진 목록. 정말 엉덩이즈키다나 고랴.

이게 내가 찍은거.. 프롬프토가 인물 사진 대신 찍어줘서 좋아요.

교환일기 수첩에 트위터가 그려진 왕자.

도시 너무 이뻐서 찍은듯... 근데 이쁜 도시 돌아다니기 너무 거지 같음.

미니맵이 거지 같은 것도 시리즈 특성인건가요..

-

엔딩보고 추가함 200307

더보기
여기 도시 이쁜데 정말 돌아다니기 불편함..........

미니맵이 구린건 시리즈 특성인가요(....)

곤돌라 노선이라니 빵 터졌는데 돌아다니긴 불편해도 컨셉은 멋있었따.

명 사진사 프롬프토 선생.

아 이 둘 대화 너무 좋았어.

아 진짜 이 때 루나 너무 멋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나가 명령조로 반말하는데 너무 좋은 것...!!

 

이거 왜 찍었지.. 아 깊은 물이랑 물에 사는 거대생물 무서워하는데 이거 할 때 심장 벌렁 거려서 죽는줄..

쟈가 물에 들어갈 때마다 실눈 뜸...orz

아 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죽는다는건 알고 있었는데요... 그랬는데요 저기요 저기요 여기서요? 이렇게요? 저기요??

아 진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최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꽃 현실에 있다면 무슨 꽃일까요..? 똑같은가.. 다음에 검색해봐야겠어요..

└ 수레국화 (꽃말 행복) 이 가장 비슷하 꽃이거 같아요 ^^

아까 쪼꼬보 귀여워ㅠㅠ 소리 진짜 대박 귀여웠음.

빰빵이 소 큐트!

최악의 몹 ㅇㅇㅇㅇㅇㅇㅇㅇㅇ

글리디오 이쯤 되면 클래스 탱커가 아니라 버퍼 아닐까요?

아라네아 너무 좋아.. 아라네아 파티일 때 용점프 겁나 했는데 쏘 짜릿했고

이 뒤로 저는 팬텀소드 중에 지팡이류(점프하니까 ㅎㅎ) 들고 다니게 됨.

루나아....ㅜㅜㅠㅠ.... 아 루나 여기서 한번 더 울컥했는데.. 한명의 인간으로서.. 8ㅅ8)))))))

칸나기의무>한명의 인간으로서의 사랑...

이 둘 관계 너무 좋았어요... 겐티아나가 칸나기 이기 이전에 루나라고 인정해줘서 또 좋았고..ㅠㅠㅠㅠㅠ

아 이거 보면서 설국열차 자꾸 떠올라서 죽는줄.

 시바 디자인 잠깐 당황함....

아 이거 너무 울컥했는데 뒤에 녹티 때문에 한번 더 울컥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나아아아아 ㅠㅇㅠ

탓층 15 녹음하고 앓아 누운거 아닌가 걱정스러웠음.

\

지팡이 도로 가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지팡이 도로 가져가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험하게 써서 미안해졌음;

황제 옷만 남아있는거 너무나아..

움브라 쏘 러블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브퀘로 모아준 장난감 아직두 가지고 있는 탤콧쓰!

아니 뭐 많이 남았길래 레벨도 아직 낮곸ㅋㅋㅋㅋㅋㅋㅋ 별 생각없이 쭉쭉 진행했는데 빠른 엔딩각;

마지막 식사는 단촐했어여.. 아니 엔딩... 이렇게..빨리 올줄 모르고 음식 많이 못 모아서;

개구리 되어버린 녹티이..

이리스가 만든 모그리일까요?? 녹티한테 준 것보다 더 깔끔해졌네여.. 10년 동안 늘었구나8ㅅ8))

이것도 프롬프토 선생 작입니다.. 캬 당신이 있어 편합니다 프롬프토 선생.

?? 뭔가 판타지틱한 언어로 간판 표기하더니 이건 또 일어네요.

빰빰이가 구해줬어요!! 쏘 러블리ㅠㅠㅠ

흑흑 8ㅅ8)) 한번 더 볼 수 있어서 좋았따 루나아아.

루나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 프롬프토 선생! 당신은 사진의 신이야!

겐티아나 쏘 러브..

자주 와주셔서 기쁩니다 빰빰 선생.

이 사람은 또 왜 이렇게 아련 돋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고 있었는데에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레딧에 저장해놓은 사진 뜬다는거 알았으면 더 열심히 저장해둘걸 그랬으여..

아 이 부분에서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왈칵해버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에서 루나가ㅠㅠㅠㅠㅠㅠㅠㅠ루나가 그래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명이고 의무고 나발이고 개인으로서 무섭고 두렵고 행복하고 싶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데도 그런데도 8ㅅ8ㅅ8ㅅ8ㅅ8ㅅ8ㅅ8ㅅ8ㅅ8

해 뜨는 연출 미쳤냐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ㅇㅠ

엉엉 움브라 쏘 러블리ㅠㅠㅠ

아니 진자 로고 연출;; 타이틀 화면 연출;;;;;;;;;;;;;;;;;;;;;;;;;;;;; 갓;;;;;;;;;;;;;;;;;;;;;;;;;;;;;;;

아 진짜 아 진짜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녹티루나 백년해로오오오~~~!!!!

-

Posted by 박 기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