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우리 팥빙수임. 귀엽죠?

인 척 하지만 사실은 고양이나 죽어라 찍는 포스트...

스팀에서 몬헌 월드 할인하는 김에 아이루 물빨핥 할라고 샀고 본 목적에 충실히 게임 중임..(..)

체력이 딸려서 하루에 길어야 2-3시간 해서 이것두 천천히 올라온다.

 

 

// 결코 고양이 뿐.

...더보기

아 우리 빙수 장난감도 늘려주고 옷도 이쁜거 어여 해주고 싶느디 으흐흐ㅠㅠㅠ

토끼 만지는데 빙수가 너무 `ㅅ` 하고 쳐다봐써 ㅋㅋㅋㅋ

// 배경 위주 플레이 스샷.

...더보기

이 한장 이후 인간을 거의 찍지 않음(..)

몬헌도 배경 찍는 재미 쏠쏠한데 가만히 있는게 힘들어서(ㅋㅋㅋㅋ)

돼지 만졌다가 혼남(..)

안 움직이지만 하늘 예쁘긔..
사보텐더!
구석에 고양이 보쉴..?
고양이가 세상을 구한다..
오늘 안선생 겨우 잡았음.....ㅠㅠ

이사하고 쏘 해피.

// 190923 추가

...더보기

연구기지 뚫었는데 여기 참 예쁜듯..

동료 탐험대 안 뚫려서 남의 아이루들 모여 있엌ㅋㅋㅋ
이 친구 참 하찮고 귀엽더군여..

아 활로 잡으니까 항상 이래서 아이루 없음 ㅠㅠㅠ

아 빙수 새 꼬까옷 너무 귀여워ㅠㅠ

새집 이사와 환경생물 더 배치했는데 역시 마루엔 토끼인거 같아여.. 해파리 왜 천장에 안 되는 걸가여 아쉽쓰.

버섯 아니구 아이루.

버섯 아니구 아이루!

아 하찮고 너무 귀여워 우리 빙수ㅠㅠ

동료 탐험대 뚫었고 세상을 다 가진 기분.

무조건 연구기지에서 보낼 것이다.

Posted by 박 기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