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누렙 5천 되고 싶다..

아포칼립스 하고 싶다.. 아껴가며 멘스 클리어 하는데 감질맛 난다..

 

// 신의 기사단 3챕 수호자의 길(지난 포스트에 이어서) 스포일러 주의!

...더보기

 

던컨 만우절 이벤트 스크립트 일부가 있는데 타이밍 좋게 둘을 같이 하게 되어서(..)

일부러 같이 구분 없이 껴놨습니다.

아 나 에레원 사랑함.. ㅠㅠ

넌 지금도 최고의 왕이야.

 

둘이 안 보여서 서운했는데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모리안 최고ㅠㅠㅠ헝헝 더 자주 봐아아..

 

언제 봐도 설원의 젖소들 안쓰러움ㅋㅋㅋ큐ㅠㅠㅠㅠ 나무 아래 알터가 귀엽다.
항상 벨과장 옆에 찰떡 같이 붙어 있던 알터가 대리가 되더니 멀찍이 떨어져 있어요.

알터는 항상 벨과장 옆에 붙어 있는 방식으로 있던데 르웰린은 늘 저렇게 건너편에 서네요.

비스듬!

mmog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익숙한 공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종종합니다..

해변.. 게.. 거북이...

너희들의 뛰는 속도가 부럽다..

// 일상&배경 스크린샷

...더보기
이럴 때 보면 사퍼랑 마비 친구구나 해요.

막 돌밀이었을 때의 저는 생각했지요..

와 저 사람은 가방 하나가 다 금화주머니네? 왜 저렇게까지 들고 다니는걸까? 그럴 필요가 있나?

어느새 저도 가방 하나가 금화주머니가 되어 있었고..

사람들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bbbb

 

 

아발론 게이트는 어느 시간대건 참 이쁜거 같아여.

안녕 카나 네가 예쁜 마법사 옷을 입고 훈련하는 걸 보려고 힘내고 있단다.

세번째는 카오르를 생각하고 있어서 힘내고 있어욤.

// 2019 만우절 스토리 이어서.

...더보기

 

이거 뭔가 했는데 나 때는 말이야! 라떼는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원은 셀프.

설교는 돈을 주고.

 

왜 일부러 짜증을 내게 만드는 걸까여...

너 지금 짜증나지? 너 지금 황당하지? 하고 유도하는거 싫어해서 고통스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나는..만우절엔... 웃고 싶었는데.................ㅠ

 

 

Posted by 박 기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