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이 자꾸 뒤죽박죽 섞이는 문제랑 제가 바로바로 메모 안 해두면 감상을 까먹어서(ㅋㅋㅋㅋㅋ)

미리미리 올려놓으려구 짬짬히 비공개 상태로 모아두던 포스트인데

다 깨면 공개로 돌릴려구..

 

근데 아직 초입인데(챕터 정보의 막대 보면..?) 이만큼 쌓여서 한번 올림... 

 

 

// 신의 기사단 3챕 수호자의 길 시작!

...더보기
드디어 르웰린을 만났어요.

눈색이 참 이쁜 친구네요.

 

스포를 먹을 거면 확실히 먹었어야 했는데 애매하게 먹은 상태라 이 부분에서 정말 ??? 해버림...
애들 서는 위치에 공백이 보이네요.

그동안은 자기들끼리 빽빽하게 서더니 이제 밀레의 자리를 남겨둬요.

여기 뒤죽박죽으로 튀어나온 스샷이 mm)

톨비쉬가 유도한 곳에서 발견한 수정..
안녕 이네스!

 

3챕터에 들어가면서 이런 지문에 디테일이 더 생긴 느낌이네요.

밀레가 아니라 르웰린이 뒤에서 따라오네요.
하지만 이 때는 예쁘게 서지!
앗 이거 아래 접은글에 넣었어야 했는디... 귀찮으니 그냥 둡니다..ㅠ
알신입이 알대리가 되었더니 생각이 많나 보네요.. 둘이 옛날에 뭔 일 있었구나!
뭔가 교감? 회상? 할 때마다 톨비쉬가 옆에 없거나 유도하는데 스포를 먹어서 이렇게 느끼는거겠져=_=..
단장아..

 

// 배경 및 일상 플레이

...더보기
2챕 마지막 전투 이후에 왠지 버그로 남아버린 이펙트 ㅋㅋㅋ
로간 친구 훈련할 때 입는 옷 기ㅜ엽네요 ㅋㅋㅋ
달 근처에 새 보이세요? 까마귀임.

그러고보니 스토리 찍는라 바빠서 정작 신의 기사단 하면서는 배경 스샷류는 거의 못 찍었더라고요.

로간이 이런 말들 많이 해가지고 이제껏 알터짱상을 오해했던거 생각하면..

이놈아!! 너나 자신감 가져! 너 최고야!

 

 드디어 카나쨩상 영입ㅠㅠ 어서와! 너 영입하려구 로간 산책 두번이나 패스했다 이 친구야.

 

(앞 부분 날려버렸어 어디갔어 ㅠㅠ)

 

 

카나 영입하자마자 로간쨩상이랑 산책 갔다 왔다..

로간 저 옷 입을 줄 알았으면 나도 맞춰서 입는건데 ㅠ_ㅠ))) 아쉽쓰. 담에 한번 더 가 이놈아.

아니 그게.. 아포칼립스가 누렙이 5천이어가지구.. 나두 환생해서 그럴려고 그러려던게 아니구 이눔아..

어쩔 수 없어 나 누렙 5천 만들어서 베인 보러 가야 해...

 

카나두 지력 수련할 때의 귀여운 옷 입는거 얼른 보고 싶은디 지력 수련 호감도가 부족하다아...ㅠ

새 꼬까옷 샀다!! 넘 좋아!

ㅋㅋㅋㅋㅋㅋ젤 쉬운 리화인데1!! 염색을 너무 실패해서.. 염앰값으로 엄청 깨졌지만 만족스러움 ㅠㅠㅠㅠ

입 모양도 다른 걸로 살짝 바꿨다.

너무 애가 동글동글하게 보여서(ㅋㅋㅋ) 근데 웃는 얼굴인게 좋아서.. 뷰룸에서 이거저거 해보다가 이걸루.

날개 사려고 모은 돈 반절이 날라갔지만.. 어차피 정말 아주아주 갈길이 멀었어 괜찮아.. 만족쓰..

 

 

빌린 날개 쓰는 동안 최대한 스샷 많이 찍으려고 하는데 퀘 기다리는 중에 제일 많이 찍으니 다 비슷비슷하근여(ㅋㅋ)
아발론의 다리 끝났는데 죽척한 슈안이 안 일어나고 누운 채로 업무를 봤습니다.

슈안아... 관절염엔 ㅋㅌㅌ이야.

광전사 퀘가 이런거 일 줄이야...........
와 톨비쉬랑 키가 저기 움푹 파인 공간 하나 차이가 나네요... 올라가도 밀레가 더 작은듯. 17살키인디.
아벨린하고 하면 그래도 올라가면 밀레가 더 크네요. 아벨린인 한 173 즈음 되려나요? 부럽다!
극 밀레시안 토벌전!
둘이 게이트 가운데에 있어주는 김에 신나게 스샷 찍어버림.. 어디가지 말고 항상 있어주면 안될까?
스샷 찍는데 부엉이가 와줘서 의문의 예쁜 스샷이(ㅋㅋ)

// 2019 만우절 스토리 (지난 포스트들에 이어서)

...더보기

 

아니 만우절 스토리 이거 이어지는거였음!!

아이라->트레이시->레이널드 순으로 핵꿀잼..

 

앗 그렇네 발레스는 바다가 없네...
이거 읽었을 때는 아이데른인 줄 알았는데...
퍼거스여서 짜게 식음(.............) 이 밈을 만우절까지 써야 한단 말인가...
그래 이런거 일줄 알았다...

이건 뭐 제로의 사역마 한창 흥할 때 유행하고 한국 라노베 첫 출동! 했을 때 식 스토리라 슬슬 지겨움(..............)

선생님 그 때가 10년 전이래요.. 엇그제가 아니구.. 10년 전이 90년도 아니고.. 2000년도 아니고....2010년이래요..ㅠ

오타끄 안 같은게 아니라 한 때 오타끄였던 아저씨 느낌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박 기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