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찍어야 한다.


워리어 크리드..

재밌긴 재밌었는데 어크로써는 별로였던거 같아요.


'저는' 신디케이트가 더 좋았어요.

스토리도 신디가 더 재밌고, 캐릭터도 신디가 재밌고, 미션도 신디가 더 재밌었어요.

물론 우리의 갓갓 아티퀘의 영향이기도 하고 ㅋㅋ 쌍둥이 번갈아 플레이도 그렇구요.

오리진에도 아티퀘 같은 수사퀘가 있어요. 주인공이 보안관이니까요.

그런데 아티퀘처럼 본격 추리물적인건 아닌지라 아무래도 좀 덜하네여..


아티퀘가 메인인 게임 유비에서 내주면 좋겠어요. 그렇게 꿀잼일 수 없었는데..ㅠㅠ..


하지만 오리진 재밌다. 엔딩은 아직 못 봤어요. 몇달 쉬었다가 나중에 이어서 할까 싶어요.


-


Posted by 박 기적 :